2019년 특별예배

[대전/세종] 2월24일~3월1일(봄 특별새벽기도회), 4월21일(부활주일), 4월28일(선교축제)

예배사역


주일예배: 매주 드려지는 9번의 주일예배는 (대전 5번, 세종 4번) 똑같은 예배가 아홉번 반복되는 것이 아니라 예배마다 새로운 대상을 향한 다양한 고백과 감동이 있는 시간입니다. 한 주를 시작하며 모든 성도님들이 주님의 임재 안에 치유와 회복의 역사를 느낄수 있는 예배입니다.

대전캠퍼스 주일예배
세종캠퍼스 주일예배
6:30, 8:00, 10:00, 12:00, 14:0008:00, 10:00, 12:00, 14:00


수요예배: 오전과 오후로 두 번 드리는 예배 가운데 (오전 10:30)에는 성경의 여러 주제를 통해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을 사모하고 적용하며 (저녁 7:30)에는 바이블 플러스로 성경에 한 책을(8주) 통해 말씀의 깊이 가운데 들어가는 예배입니다.


금요성령집회 (저녁 8시): 여러 바쁜 일상가운데 매주 금요일은 충분한 시간을 통해 뜨거운 찬양과 말씀과 기도로 주님께 부르짖으며, 강한 성령님의 임재 안에 자유함과 치유가있는 집회입니다.


새벽예배: 하루를 예배와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기 위해 대전은 5시와 6시의 두번의 새벽예배와 (토,주 5:30 한번) 세종은 한번의 5:30의 예배로 (월~토) 교회에 모여 새벽을 깨우는 시간입니다. 


주새기(주님과 함께 새달 열기) (매월 1일 새벽 5:15분): 매월 첫 시간을 주님 앞에 나와 한달동안 붙들고 살아 갈 말씀과 주님의 몸 된 성찬을 받으며 결단하며 고백하는 시간입니다.


문의: 이상운 목사 (010-3042-8111)

이메일: rev.sang@sanung.org

일본어 예배

“복음 안에서 우리는 한국인도 아니고 일본인도 아니고 하나님 나라의 백성입니다!”는 김치세미나 선교를 갔을 때 쇼난센트럴 교회 이토 목사님이 과거 일본이 한국에게 행했던 잘못에 대해 용서를 구하며 했던 말씀입니다. 이 고백을 들을 때 우리들 가운데 미움이 무너지고 아픔이 치유되는 경험들이 있었습니다. 


일본어 예배 공동체는 이 고백으로 일본과 일본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일본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산성교회 일본목장들과 나누는 모임입니다. 예배는 한국어와 일본어 이중 언어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예배 후에 늘 따뜻한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올해 11월 16일(금)-19일(월)에 있을 일본 김치세미나 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시간: 주일 오전 10시
예배장소: 드림홀 (대전캠퍼스 제3주차장 2층)
문의: 윤상호 목사 (010-3045-9136) 김명희 전도사 (010-2418-8815)

이메일: northchurch@naver.com


중국어 예배 (지우공동체)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유학생, 노동자, 정착가정)을 대상으로 그들이 한국에서 잘 적응하도록 돕고, 지우공동체(挚友共同体)의 예배를 통해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진실되고 참된 친구되신 예수님을 만나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고 그 사랑으로 이국 땅에서 지내는 다른 중국인들에게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고, 그리스도안에서 서로가 진정한 친구가 되어 타국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또한 복음을 받아들인 중국인 회중들을 성경공부와 제자훈련을 통하여 주님의 제자로 성장하도록 돕고 , 이들이 고국 중국과 세계 열방의 영혼을 위해 기도하고,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고 명령하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고자 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가르치고 이끌어주고자 한다.  


예배시간: 주일 오후 2시

예배장소: 미션홀 (대전캠퍼스)

문의: 방신현 목사 (010-4910-3449)

이메일: mrpang@hanmail.net


인터내셔널 예배

인터내셔널 예배 비전은 "인터내셔널 예배를 통해 우주적인 하나님을 체험하는 것. 산성교회 교인들은 온 세상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 그리고 외국인들은 한국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체험하는 것" 입니다.


한국에 있는 분들은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세계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보고 또 한국에 들와 있는 외국인들은 한국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보도록 하는 예배입니다. 


인터내셔널 예배는 이중 언어로 진행되며 세계적인(International)요소를 포함해 자유로움과 신실함을 추구합니다. 그리고 이 예배를 통해 외국인과 내국인의 아름다운 공동체가 형성되며 진정한 성도의 교제모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영어와 한국어가 능숙치 못해도 편하게 올수 있는 예배이며, 함께 하는 가운데 두 언어를 체험하며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는 이 새로운 공동체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예배시간: 주일 오후 2시

예배장소: 비전홀 (대전캠퍼스)

문의: 이상운 목사 (010-3042-8111)

이메일: rev.sang@sansung.org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roups/sansunginternationalworship/

베트남어 예배

베트남어 예배는 베트남 분들과 (다문화 가정, 유학생) 한국인들이 함께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공동체입니다. 베트남 예배의 비전은 우리가 먼저 받은 은혜를 한국에 있는 베트남 분들에게 흘려보내는 축복의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베트남 유학생들과 결혼이민자들 중에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을 예배의 자리에 초대하기 위해 먼저 따뜻한 고향 밥상에 교제를 함께 합니다. 베트남어 예배 순서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사랑이 넘치며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예배입니다. 마치. 한국 분들은 베트남 찬양을 배우고 베트남 분들은 한국 찬양을 배우며 예배 하는 모습이 마치 베트남 현장 선교에 있는 느낌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가족과 같은 은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은혜의 자리에 여러분들을 초대 합니다. 


예배시간: 주일 오후 2시

예배장소: 드림홀 (대전캠퍼스 제3주차장 2층)

문의: 당탄디엔 전도사 (010-57173-009‬)

이메일: jds.dtdien1207@sansun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