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대전] 예배 후 웰컴홀(예배실 나가면서 오른쪽 건물 안쪽)로 오셔서 "101 새로운 삶 신청서"를 작성 후 안내를 받습니다.


[세종] 예배 후 '새로운 삶 101' 신청서를 작성 후(대예배실 로비, 1층 교회 사무실 비치) 1층 교회 사무실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목장에는 어떻게 들어가나요?


[대전] "101 새로운 삶" 신청 후 목장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목장을 연결해드립니다. 


[세종] "101 새로운 삶" 수료 후 심방 후에 안내해드립니다.


신청 시 다음 사항을 체크해 주시면 더 잘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 부부/남자/여자 목장

• 가능한 요일/시간

성경공부(양육과정) 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101 새로운 삶"을 수료하신 후 교회에서 성경공부 신청을 받을 때 다양한 성경공부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대전성서신학원 또는 SDTS와 SSBS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 사역안내에서 "양육사역" 에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어떻게 봉사에 참여할 수 있나요?


"101 새로운 삶"을 수료하신 후 원하시는 사역에 자원하시면 됩니다.
사무실로 오셔서 산성교회 사역들을 설명하는 “사역축제” 브로셔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사역들이 연초부터 참여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11월 사역축제 기간에 신청을 받습니다.

기도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가장 좋은 것은 목장에 참여하여 소그룹 안에서 함께 기도를 나누며 담당 목회자에게 기도 요청하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긴급한 기도 요청이 있으실 때에는 교회에 비치돼 있는 ‘기도제목 카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24시 연속기도팀이 함께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목회자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교회 홈페이지에 왜 

지난 설교 영상들이 없나요?


2017년 부터 설교 영상을 홈페이지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가장 건강한 것은 각자 섬기는 교회의 담임목사님 말씀을 듣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산성교인들 중에 여러 이유로 설교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그 주 설교만 한 주 동안 홈페이지 첫 페이지에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