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가을 일정

[대전] 화요반 8월 28일 부터 시작 / 토요반 9월1일 부터 시작. 

사무실로 신청해주세요. 

전도폭발

산성교회의 전도폭발은 ‘가서 주님의 제자를 삼으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기 위하여2005년에 시작이 되었습니다.전도폭발 훈련은 잠재적 그리스도인과 신앙생활을 하고 있지만 구원의 확신에 없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가장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게 제시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훈련은 전도가 생활화된 전도자들의 오랜 경험과 열정 그리고 그들의 생애를 바꾸어 놓은 체험 속에서 효과적인 전도법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현장실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도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며 삶에 실제적인 열매들을 맺도록 도와줍니다. 이 훈련을 통해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해야 할지 알지 못하던 사람들이 명확한 복음을 가슴에 담게 되고 열정 있는 복음의 일꾼으로 무장되어 어디에서나 누구에게든지 복음을 전할 수 있게 됩니다.

“전도폭발훈련은 누구든지 생생한 전도의 현장을 경험케 하면서 전도훈련을 받을 수 있으며,주님의 제자가 되는 기쁨과 감격이 있습니다.


사역기간: 봄학기[3월 마지막 주 화요일(화), 토요일(토]부터 12주
가을학기[8월 마지막주 화요일(화),토요일(토)부터 12주
사역시간: 화요반 오전 10시~오후3시 / 토요반 오후 2시~ 6시
사역장소: [대전] 비전홀, 역사자료실
문의: 백병권 목사(010-7172-8116)
이메일: rev.baek@sansung.org

바울 전도대

바울전도사역은 잃어버린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과 다양한 장소에서 복음을 전하는 사역입니다. 그것은 주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것이며 교회 존재 목적을 감당하는 것입니다.이전에 소수의 은사 있는 사람들만의 전유물이었던 전도가 다양한 전도 방법과 다양한 팀을 구성하면서 전도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많아지고 더 큰 기쁨을 누리는 신앙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각 전도팀으로는 정림동과 인근에 있는 병원과 요양원에 가서 복음을 전하는 병원팀, 쟁기봉에 등산하며 등산하는 사람들에게 차를 나누어 드리며 복음을 전하는 등산로팀, 유등천에서 운동하고 산책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유등천팀, 배재대와 혜천대에 가서 젊은이들에게 전도하는 대학팀, 현장에는 가지 못하지만 교회에서 전도를 위해 기도하는 팀들이 있습니다.


요일시간
유등천오후 4~6시
등산로팀오전 9:30~10:30

정림동오후 2~4시
목요팀오후 2~4시
을지병원오전 10~12시

꿈꾸는 교회 오전 10~12시

봄빛요양원오후 2~4시

인제요양병원오후 2~3시 
주말팀오전 10~12시


전도현장: 아파트, 병원, 요양원, 유등천, 쟁기봉, 교회주차장
전도시간: 매주2시간

문의: 백병권 목사(010-7172-8116)
이메일: rev.baek@sansung.org


플러스 원(+One)

전도는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다. 그런데 너무 어렵고 부담스럽다. 그 어려움 가운데 교인들을 내몰아 힘들게 하는 것이 아니라 관심과 사랑과 섬김을 통해서 교회가 아닌 집으로 초청하여 그리스도인들에 대한 오해와 선입견, 상처를 치유하는 전도이다. 플러스 원(+ONE)은 목장에서 목원들이 함께하는 관계전도이다. 기도하고 접촉점을 찾아 관계를 맺고 사랑하고 섬겨서 목장으로 인도하여 한 영혼을 더하고 한 목장을 더하는 것이다.
과정: 1단계 “기도하기”, 2단계 “관계 맺기”, 3단계 “함께 추수하기”, 4단계 “초청 잔치하기”
초청잔치 순서는: 식사(30분) - 게임(10분) - 노래(10분) - 간증(10분) - 축복기도 (1시간)


사역장소: 목장모임

사역시간: 4월은 기도하는 기간, 5~6월은 섬기며 초청하는 기간이다.

문의: 백병권목사 (010-7172-8116)
이메일: rev.baek@sansung.org



2018년 컴앤씨 일정

[세종] 토요컴앤씨 10월27일 저녁 7시, 대예배실

[대전] 

-맞춤죽제 10월30일(화) 저녁 7시, 유성호텔

-목요컴앤씨 11월1일(목) 오전 10시30분, 대예배실

-토요컴앤씨 11월3일(토) 저녁 7시, 대예배실 

컴앤씨 (Come & See)

“Come&See”(와, 보세요!)는 교회의 존재 목적인 영혼 구원과 구원의 기쁜 소식을 전함에 있어 모든 성도들 영적으로 깨어나는 영적대각성 사역이며, 성도들이 VIP(전도대상자)를 품고 기도와 섬김으로 “Come&See”집회에 초청하여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모든 성도들이 복음에 야성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성도들이 전심을 다해 열정을 가지고 역동적으로 복음을 외쳐 교회의 존재 목적을 회복하도록 매년 10월에 특정한 대상을 타겟하여 맞춤전도를 하고, 11월 초에 “Come&See”집회를 합니다.

전도를 어렵게 생각하는 교우들은 전도대상자(VIP)를 마음에 품고 기도하고 그 이름을 교회에 등록하여 함께 기도하고,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으로 섬기고 컴앤씨 집회에 초청하는 것까지 하며, 교회는 함게 기도하고 복음을 효과적으로 준비하도록 집회를 준비하여 VIP들의 교회에 대한 오해와 상처를 씻어내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느끼고 알아가도록 하는 것으로 동역하는 것입니다.


사역장소: 맞춤축제-교회 밖 호텔, 열린축제-대예배실
사역시간: 맞춤축제-10월 중, 열린축제-11월 중
문의: 백병권목사 (010-7172-8116)
이메일: rev.baek@sansun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