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교회는 매 해 성탄절마다 ‘기독교 사회복지관’, ‘밀알 장애인 공동체’, ‘다문화 가정’, '지역섬김 기관'과

협력하여 이웃의 따뜻한 사랑이 필요한 분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사역을 진행합니다.

천사나무 사역을 통하여 나누는 기쁨이 있기를, 또한 예수님의 사랑이 필요한 분들에게 그 사랑이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우리교회는 매 해 성탄절마다 ‘기독교 사회복지관’,

‘밀알 장애인 공동체’, ‘다문화 가정’, '지역섬김 기관'과

협력하여 이웃의 따뜻한 사랑이 필요한 분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사역을 진행합니다.

천사나무 사역을 통하여 나누는 기쁨이 있기를,

또한 예수님의 사랑이 필요한 분들에게

그 사랑이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 참여방법 🎄

교회(대전: 바나바홀, 세종: 카페 허그)에 있는

장식 트리에서 선물 카드를 뽑습니다.

온라인으로 참여하시기를 바라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에 기록된 이름과 사연을 읽으시고 선물을 구입하셔서 잘 포장해 주세요.

포장한 선물에 트리에서 뽑으신 카드에 있는 라벨을 붙여서 교회 사무실로 전달해 주시면 협력 단체들을 통해 선물을 전달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해 주신 분들은 포장한 선물을 교회 사무실로 택배 보내주시면 사무실에서 라벨을 붙여서 전달합니다.


해외에서 참여하실 경우 선물 구입시 택배 주소를 교회로 하셔도 됩니다. 사무실에서 선물 포장을 하겠습니다.🙂

교회 주소

대전 서구 구봉로 458, 대전산성교회 T.042-585-8111

12월 17일(주일)까지 교회 사무실로 전달해 주세요.

※ 카드분실 주의해 주세요.

  🎄참여방법


교회(대전: 바나바홀, 세종: 카페 허그)에 있는 장식 트리에서 선물 카드를 뽑습니다.

온라인으로 참여하시기를 바라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에 기록된 이름과 사연을 읽으시고 선물을 구입하셔서 잘 포장해 주세요.

포장한 선물에 트리에서 뽑으신 카드에 있는 라벨을 붙여서 교회 사무실로 전달해 주시면

협력 단체들을 통해 선물을 전달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해 주신 분들은 포장한 선물을 교회 사무실로 택배 보내주시면 사무실에서 라벨을 붙여서

전달합니다. 해외에서 참여하실 경우 선물 구입시 택배 주소를 교회로 하셔도 됩니다. 사무실에서 선물 포장을 하겠습니다.🙂

▸ 교회 주소 : 대전 서구 구봉로 458, 대전산성교회 T.042-585-8111   

12월 17일(주일)까지 교회 사무실로 전달 바랍니다. 

※ 카드분실 주의해 주세요.